서울 대형 베이커리 카페 가산디지털단지 INC COFFEE 인크커피 (잉크커피 아님주의)

2021. 10. 30. 11:59쩝쩝박사




가산디지털단지의 자랑 안양천


재미없는 빌딩숲에서
유일한 힐링쉼터인 이곳에
지금 핑크뮬리가 한창입니다.




점심시간에 밥먹고 산책겸 걸으며
사진까지 찍고
날씨까지 완벽했던지라
잠시지만 여행온 기분까지 느껴졌네요.


다시 사무실로 돌아가야 하는 처지지만
이순간만큼은 정말 힐링이었어요.


핑크뮬리보러 멀리 여행도 가는데
가산이 이렇게나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즘 가산의 또하나의 자랑.


굉장한 규모의 서울 대형카페가
가산디지털단지에 오픈을했어요.


가산에서 이런카페가 장사가 될까 햇는데
역시 저는 남 걱정할 그릇이 아닙니다.
제 앞길만 걱정하면 되네요.


이 큰 카페에 빈자리가 없을만큼
매일 문전성시인 가산디지털단지
인크커피.


영어로 INC 라서
잉크커피 라고 많이들 생각하는데
"인크" 커피 에요.


구로에 다른 잉크커피가 있어서
잘못가시는분들이 많다더라구여.


인크커피 인크커피 확인하세요 !




인크커피는 카페 내에 커피공장과
베이커리실이 따로있을정도로 커요.


1층 한쪽 공간은 원두를 볶고 포장하는공간.






1층 안쪽에 주문하는 곳이 있고
그 앞에 대기하며 앉아있을 공간이 있어요.




자체제작하는 굿즈들도 다양.


텀블러, 컵, 수제잼 등이 있네요.





메뉴판.


대형카페치고 가격대는 괜찮은편.



아메리카노 4,300원
카페라떼 4,800원







베이커리카페인만큼 빵종류가 많아요.


몇가지빵을 먹어봤는데
고르곤졸라치즈 바게트가 엄청 맛있더라구여 !


베이커리 가격대는 4천원대가 많은데
하나 사서 둘이 노나먹기 딱 좋네요.







가산 인크커피의 인테리어 포인트중 하나.


카페 한가운데에 중정이 있어요.





며칠전 다녀왔더니 할로윈을 맞아
중정에 펌킨으로 꾸며놨네요 ㅎㅎ






중정을 둘러싸고 앉을수있는 공간이 있어
여유롭게 즐길수있는 가산 인크커피.





가산 인크커피가 지하1층-지상3층 그리고 루프탑
총 5개층의 공간이있어요.


여자화장실은 지하1층과 3층 두곳이 있어
지하 화장실로 가는데 보니
지하1층에 베이커리실이 있네요.



그 많은 빵을 매장에서 전부 직접 굽는거였어요.





화장실도 세상 감성돋는곳.


수도꼭지가 다이슨인건 또 처음보네요.






2층 3층은 전부 테이블석인데
12시 전까지는 좀 여유있다
금방 자리가 꽉 차네요.







2층에 있는 야외테라스.


1층 중정 부분이 뚫려있고
그 원 주변에 화단이 있는데
독특하게 꽃나무가 아닌
들풀을 심어놓았더라구여.


뭔가 자연 친화적인 느낌


곳곳에 핑크뮬리도 보이네요 ㅎㅎ






보통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를 마시는데
가산 인크커피는 커피에 산미가 있는편.


시그니처 음료 인크 슈페너도 마셔봤는데
일반적인 아인슈페너에 오렌지청이 들어간
독특한 맛이더라구여.


카페 분위기도 좋고 베이커리, 음료도 괜찮은
가산 인크커피 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 점심에 안양천 산책후
커피한잔으로 마무리하기 좋은 코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