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청역 근처 김밥집 키토김밥이 있는 상아김밥

2021. 10. 31. 16:18쩝쩝박사


요즘 부천시청 근처로 갈일이 많이 생기네요.
지난주에도 볼일이있어 부천시청역 근처에 갔다
점심먹을 시간을 넘겨
간단히 요기할겸 김밥집에서 간단히 먹었네요.






상아김밥은 강남에서 키토김밥이 유명한 집인데
체인점이 생긴건 이번에 알았네요.


수도권중심으로 체인점이 제법 많아요.


배민에서 김밥 1등이더라구여.




기본김밥이 상아김밥 3,800원
키토김밥(저탄고지)도 여러종류가 있는데
5,800원부터 시작해요.


요즘은 김밥값도 만만치 않죠 ㅎㅎ






키토김밥 먹어보려고 들어왓지만
막상 비싸서 그냥 기본김밥(상아김밥)과
지단김밥을 주문했네요.





국물 단무지 등은 셀프로 가져다 먹습니다.

어묵국물스타일인데 이 국물도 맛있네요 ㅎㅎ





상아김밥 1줄 3,800원

요즘트렌드에 맞게 밥은 적고 고명은 많은
상아김밥 이네요.


독특하게 맛살이 튀겨서 들어가는데
맛있는데 입천장이 좀 아프네요.







지단김밥 4,300원
키토김밥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밥량은 적고 계란지단이 김밥 재료의 80프로 이상
차지하는것같네요.



키토김밥이 아니더라도
일반 김밥집보다 건강하고 담백한 김밥이라
깔끔하게 한끼 먹고싶을때 좋을것같습니다.






부천 김밥 맛집
상아김밥


위치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205
솔라리움102호 (부천시청역 5번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