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 점심 샐러비 샐러드 맛있고 든든한 한끼

2021. 10. 20. 16:36쩝쩝박사

요즘엔 안먹지만 한참 샐러드 꽂혔을때

회사근처 샐러드집에 방문해보았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과 연결된 건물

삼성리더스타워 지하1층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샐러비 샐러드 가산점입니다.

 

 

 

 

 

 

매장은 생각보다 작았고

먹고갈수 있는 테이블은 총 5개.

 

 

대부분 포장손님이 더 많네요.

 

 

 

 

 

메뉴판 찍는다고 찍어왔는데

거의 안보이네요;; ㅎㅎㅎㅎㅎ

 

 

주문은 카운터 바로옆 

키오스크에서 합니다.

 

 

다른샐러드전문점들과 달리 

샐러드가격이 통일된게 특징이네요.

 

 

샐러드는 8,900원.

 

 

솔직히 국밥보다 비싸지만

훨씬 건강한 한끼를 먹을수 있죠.

 

 

분명 저녁에 술을 마실터이니

점심에라도 건강한 푸드를 

내몸에 선물하는 시간 하하..

 

 

 

 

 

리코타치즈, 목살, 닭가슴살

구운야채, 구운버섯, 훈제연어

칠리쉬림프, 갈릭쉬림프

칠리파스타, 바질파스타

단호박, 훈제오리

 

 

이렇게 12종의 샐러드가 있고

저는 목살샐러드로 주문했습니다.

 

 

 

 

 

 

다른샐러드에 메인으로 들어가는 재료를

토핑 추가로 더할수있는데

이미 8,900원 만으로도 비싸기때문에

별도의 토핑은 추가하지 않았어요.

 

 

소스는 원하는거 한가지 고를수있고

다른 소스 추가는 비용이 붙습니다.

 

 

솔직히 샐러드가 거기서 거긴데

샐러비샐러드는 내용물도 진짜 다양하고

특히 메인 목살이 너무 맛있어요 ㅋㅋ

 

 

대부분 샐러드가게들이 메인 토핑을

미리 만들어두기 때문에 

고기도 차갑게 식혀 나오는데

가산 샐러비는 따뜻한 목살구이가

샐러드에 얹어나와서 갠적으로 좋았어요.

 

 

다먹고나니 생각보다 포만감도 좋구요.

 

 

속이 편하게 깔끔한 한끼 할수있어

넘나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 점심메뉴 

클린하게 드시고싶은분들께 추천.

 

 

 

 

가산디지털단지 샐러드

샐러비샐러드 가산점

 

 

위치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286 

삼성리더스타워 지하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