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허니콤보 리얼 꿀맛 치킨

2021. 11. 4. 15:21쩝쩝박사

원래 최애 치킨은 BHC 맛초킹 이었으나
우연히 접한 교촌 허니콤보는
진짜 신세계였습니다.


먹으면 찐으로 행복해지는맛
교촌허니콤보는 지금의 최애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생긴 이후로
자주보지 못하는 지인들의 생일에
소정의 마음표현읗 편하게 전할수있게되었죠 !


제가 제일 많이 주고받는 선물이
바로 요 교촌 허니콤보 쿠폰이기도 해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는 뜻이겠죠?





저역시 생일쿠폰으로 지인분께 선물받아
처음 접하게 된 치킨이기도 해요.


저는 닭다리파인인데
닭다리살과 닭날개로만 구성된
교촌의 콤보라인 !


일단 구성부터 최고인데
허니콤보 소스맛은 진짜..


단짠의 정석이랄까요..


지점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정말 감사하게도 저희동네 교촌은
튀김도 정말 바삭합니다 !




웨지감자까지 세트로 먹어쥬면
궁합이 더 좋더라구여.



치킨만 먹다보면 좀 물릴수 있는데
감자의 뻑뻑함이 느끼함을 눌러줍니다 ㅋㅋ







라면에 김치가 없었더라면 무슨맛으로 라면을 먹을까
치킨에 맥주가 없었더라면 무슨맛으로 치킨을 먹을까





귀여운 사이즈의 교촌 닭다리


교촌 오리지널 간장소스에 꿀이 들어간
허니 소스 !






닭다리보다 날개보다
사실 가장 실속있게 맛있는 허벅지살.


닭다리는 양보해도
허벅지는 양보 못하지 ㅋㅋㅋㅋㅋ







웨지감자 느끼할것 같디만
감자특유의 뻑뻑함 땜에 안느끼해요.


같이주는 칠리소스 찍어먹음 뀨르맛.


근데 솔직히 너무 맛있는데
달고짜고느끼하고 ㅋㅋㅋㅋㅋ
어느순간 매콤한 라면에 김치땡김..
한 5조각 먹으면 그만먹고싶어지는맛..



그래도 또 먹고싶어지는 맛 !


작년 연말 코스닥 상장까지한 교촌치킨
저도 교촌의 성장에 일조했음을 알아주십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