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야경명소 아라뱃길 스카이워크 : 아라마루전망대

2021. 10. 21. 23:21박길동

한강공원만큼은 아니지만
피크닉 가기도 좋고 야경명소도 있는
인천의 자랑 아라뱃길 !


인천주민이 되면
아라뱃길 자주갈줄알았는데
5년차인 지금 딱 3번갔네요 ㅋㅋㅋ

출처:경인아라뱃길

 

 

아라뱃길은 위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서울 한강에서 시작해

김포, 인천을 지나 서해로 이어지는

물길이에요.

 

 

 

 

 

 

제가 오늘 포스팅하는 아라뱃길 명소는

계양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아라마루 전망대에요.

 

 

네비게이션에 아라마루전망대

검색해서 오시면 됩니다.

 

 

도착하면 주차장도 꽤 크고

사진에 보이는 편의시설도 있어

밤마실삼아 나오신분들이 많더라구여.

 

 

갑자기 추워져서 이제는 없을듯한데

텐트치고 계신분들도 제법 보이더라구여.

 

 

 

 

인천의 야경명소로 유명한 이곳.

 

 

전망대가 스카이워크라서

낮에와도 좋지만

조명이 화려해서 야경이 더 멋지더라구여.

 

 

 

 

아라마루전망대는 원형 모양으로

길이는 생각보다 짧더라구여.

 

 

근데 조명빛이 번져서 

길이 저 멀리 이어져보여요.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아라뱃길

 

 

 

 

 

아라마루 편의점에서 바로 연결되어

그렇게 높은지 몰랐는데

개천쪽으로 내려와서 올려다보니

아라마루 스카이워크가

제법 아찔한 높이에 있네요 !

밤이라 아래가 안보여서

이렇게 높은지 실감이 안났어요 ㅎㅎ

 

 

 

 

 

아라뱃길따라 산책로도 

엄청 깔끔하게 잘되어있어서

산책삼아 한참을 걸었네요.

 

 

중간에 인공폭포도 멋지게 있어요.

 

 

인천 야경명소로 가볼만한곳이랍니당.

 

 

 

아라마루전망대 (인천 스카이워크)

 

위치 : 인천 계양구 둑실동 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