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명물 누룽지전기구이통닭 구도로통닭 부평점 배달 후기

2021. 11. 11. 11:16쩝쩝박사

SNS를 통해 알게된 구도로통닭
인천 구월동에서 인기있는 전기구이통닭집이라고
알고는 있었는데
어느샌가 부평에도 체인점이 생겼고
이제 전국구로 체인점이

퍼저나가고있더라구여?



한번 먹어보고싶었는데
얼마전 밤에 야식이 땡기던날
기름에 튀긴거보단 살이 덜찌겠지 싶어
구도로통닭 부평점에서 배달시켜

드디어 처음 먹어봤네요.





기본적으로 누룽지가 포함된

누룽지전기구이통닭
구도로통닭 시그니처메뉴인
마늘쫑닭으로 주문했어요.





배민에서 1시간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보통 1시간정도 걸린다고 해도
늘 그것보다는 일찍 왔거든요?


밤12시반 다되서주문한건데
이날은 진짜 한시간 뒤에옴..ㅋㅋ
기다리다 잠들었는데 일어나서 먹었네요.





전기구이통닭을 매장이 아닌 집에서
배달시켜 먹는건 처음이라
포장이 어떻게 올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오는군요.




250도에서 90분간 초벌과 재벌 한다는
구도로통닭


노링노링 때깔이 곱군요.




다른 전기구이통닭집들과의

가장큰 차이점?

마늘쫑인듯.


의외로 궁합이 좋긴하네요.




닭을 들추면 이렇게 누룽지가 깔려있어요.
매장에서 따뜻할때 바로먹음
밥안주도 되고 술안주도 되고
맛있을것같네요.



닭다리만 분리되어있고
나머지는 통으로 왔어요.


사진에서 티가 나는지 모르겠는데
아무리 전기구이여도
얘는 너무 말라비틀어졌음..ㅋㅋㅋ


닭다리가 이지경이니..
안그래도 퍽퍽한 닭가슴살은
답이없는...



영업시간 제한 풀리기 전이라
12시면 홀 손님도 없고
거의 마감시간이었을텐데
약간 재고처리 당한거같네요;;



뭘먹든 야식은 몸에 안좋은데
그냥 기름에 튀긴거 먹을걸ㅋㅋㅋ





구도로통닭에 대한 기대가 컸어서
수분기 실종 말라버린 통닭은

좀 아쉬웠네요.


매장마다 차이도 있을거고

주문한 시간땜에 그럴수도있고..
여튼 조금은 아쉬웠던

신박한 마늘쫑통닭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