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청 옛날통닭 다시돌아온 고바우통닭

2021. 11. 13. 20:06쩝쩝박사

부평구청역 인근으로는
치킨집이 생각보다 많지않은 편이에용.


그리고 역세권에서는 유일하게 있던
고바우옛날통닭.




고바우옛날통닭 부평구청점이
장사 잘된다 생각했는데
작년엔가 갑자기 없어졌더라구여?





근데 얼마전 똑같은 위치에
다시 오픈해서 반가운 마음에
야식으로 바로 사먹었습니다 ㅎㅎ


사장님도 바뀌지 않고 그대로인듯.







먹고갈수있는 홀도 있지만
저는 항상 포장해다 집에서 먹습니다.






고바우옛날통닭 1마리 8,000원


가격이 저렴한대신
소스, 무 등은 별도 구입

양념소스1, 치킨무1 각500원


총 9,000원.


갓성비 넘칩니다.





전에는 염지가 쎄서 너무 짜다 느꼈는데
이번에 새오픈하고는 제입에 딱 맞네요.


바삭한 닭껍질이 별미인 옛날통닭
치맥으로 맛있게 잘먹었네요.



브랜드 치킨 한마리 2만원 시대에
옛날통닭은 저같은 서민에겐
한줄기 빛 !!


사장님 이제 문 안닫게 제가 열심히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