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치킨집 리얼 갓성비 치킨19

2021. 12. 8. 16:48쩝쩝박사



부평  청천동 gs슈퍼마켓 근처
맛도 좋고 가성비끝판왕이라
동네사람들한테 인기많은 부평 치킨집






요즘 물가에 후라이드 한마리 1만원이라니 (포장가)





매장은 형광등의 밝은 분위기이고
근처 학원이 많아서 그런가
학생 손님도 많네요
근데 저처럼 술마시러 온 으른도 많아요.






매장 밖에서는 보이지 않던
어둑어둑 포차느낌의 공간도 있어
술맛나는 분위기.


히터가 있어서 춥지않길래 이쪽에 자리잡았네요.





부평 치킨집 치킨19는 포장만 해서 먹다가
첨으로 매장에서 먹고 가는건데
사장님, 직원분들 다 엄청 친절하시네요.





저녁식사 겸 맥주한잔 하러 온거라
치킨 한마리 (반반)에 골뱅이무침 주문.



 

 

 

장사가 잘되는 집이라

생맥주도 맛이 좋았어요.

 

 

생맥주는 묵히면 진짜 맛없는거 아시죠.

 

 

 

 

 

처음에 부X치킨 나왔을때

할아버지 치킨맛이랑 똑같다고

굉장히 센세이션 했었는데

치킨19가 딱 그스타일이에요.

 

 

부X치킨은 이제 가성비라는 단어를

붙일수가 없게 가격이 많이 올랐는데

그 빈자리를 대체해줄 치킨19

 

 

 

 

 

 

 

바삭 고소하니 맛있었던 후라이드.

 

 

 

 

 

 

치킨에 골뱅이 무침 조합

드셔보신분들은 알거에요.

 

 

치뱅이 집이 생길 정도로

떨어질수 없는 조합입니다 ㅋㅋㅋ

 

 

치킨못지 않은 가성비로

엄청난 양.

 

 

소면도 불지않게 아주 잘 삶았구여.

 

 

골뱅이도 넉넉하고 양념맛도 괜찮았어요.

 

 

막 미쳤다 겁나 맛있어 이게 아니라

적당히 맛있게 근데 가성비 넘 좋은

동네 술집 스타일 !

 

 

부평 인근 거주자분들

혹시 모르신다면 강추드립니다.

 

 

 

 

 

프랜차이즈 아닌줄알았는데

포스팅에 지도첨부하려고 보니

인천에 매장이 여러개 생겼네요.

 

 

청천동이 본점일거에요.

 

 

간판에 사장님 얼굴이랑

똑같이 생긴 사장님이 계시거든요 ㅋㅋ

 

 

어쨋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