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김치 맛있게 먹기

2021. 11. 24. 15:20쩝쩝박사

지난주말엔 엄마를 도와 김장을하고왔어요.

 

 

 

 

평소 엄마를 많이 도왔다 생각했는데

아무리 기억해내려해도 

김장은 이번에 처음 함께한듯..

 

 

김장하면서 즉석에서 먹는 수육..

진짜 미쳤네요.. 너무맛있었어요...

 

 

 

 

 

엄마가 김장김치를 만들고

남은 속재료에 배추를 버무려

겉절이도 한바가지 만들어서

김장김치랑 겉절이를 잔뜩 싸주셔서

이번주는 매일 김장김치 먹을것같네요.

 

 

 

월요일부터 김장김치 어떻게 먹을까

고민고민하다

짜파게티 끓여서 먹었구여 ㅋㅋㅋ

개꿀맛.

 

 

 

 

 

 

화요일인 어제는

고구마 구워서 겉절이랑 뚝딱

저녁한끼 해결했네요.

 

 

 

 

 

 

추운 겨울 이만한 음식 있나 싶네요.

 

아, 동치미가 빠졌네..ㅋㅋㅋㅋㅋ

 

 

오늘은 또 어떤음식과 겉절이를 곁들일지

벌써부터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