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치킨배달 바른치킨 대세레드 왜 이제야 맛본거야

2021. 12. 16. 20:20쩝쩝박사

치킨은 늘 생각하면 맛있는 음식이지만

저한텐 생각보다 막 땡기는 음식이 아니라

먼저 먹자고 하는스타일이 아닌데

어제는 갑자기 치킨이 너무 땡겼습니다.

 

 

사실 전부터 궁금했던 바른치킨 대세레드

지인이 맛있다는 칭찬을 엄청 해서

너무 궁금했고 어제 꼭 맛보고 싶더라구여 ㅋㅋ

 

 

 

 

 

저는 집에서 가까운 매장을 서치해

바른치킨 인천삼산점에서 주문했어요.

 

 

치타배달인가 뭔가 였고

주문후 30분안에 왔던것같아요 !

치타 인정 !

 

 

부평배달치킨 빨리오는곳으로 강추.

 

 

 

 

 

바른치킨 대세레드 구성은

치킨과 치킨무 1 미니콜라 그리고 마요소스

 

 

치킨무 추가가 있길래 

기본으로 안나오는줄알고 

500원에 치킨무 하나 추가해서

총 2개가 왔네요 ㅎㅎㅎㅎ

 

 

 

 

 

60치킨처럼 기름통에서 한정된 갯수로

닭을 튀기는 모양이에요.

 

 

제 치킨은 19번째로 튀겨진 치킨이네용.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열어제낀

바른치킨박스.

 

 

첫 대면에 감자칩이 빵긋.

 

 

남의 후기는 보지도 않고 주문한거라

감자칩은 추가해야 주는건줄알았는데

기본으로 넣어주는거네요.

 

 

 

 

 

감자칩, 치킨, 새우

너무 조화로운 한박스에요.

 

 

새우는 몇개들어있을까 궁금했는데

4마리가 들어있더라구여.

 

 

 

 

 

담에 또 시킬땐 이 마요소스 무조건 2개 추가

 

 

마요네즈가 맛있는건 당연한건데

여태 먹어본 마요 소스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양념치킨에 너무 잘어울리는맛이네요.

 

 

 

 

 

쿠팡이츠에는 랍스터새우라는 설명이 있지만

솔직히 랍스터새우는 아니구여

그렇다고 일반 대하도 아니긴해요 !

 

 

 

 

 

새우특유의 감칠나는 향도 강하고

탱글탱글한 식감도 좋더라구여.

 

 

껍질채 바삭하게 먹어도 맛있고

껍질바르기 편하게 손질이 되있어

껍질 까서 먹어도 좋았어요.

 

 

 

 

 

 

양념도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질리지않는 맛이었어요.

 

 

양념에 버무려왔는데도

바삭한 식감이 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매운강도 중 으로 주문했는데

먹을수록 매운맛이 쌓여서

습습하하 먹게되는 대새레드.

 

 

청양고추의 매운맛이라

인위적이지 않고 

중독성있게 칼칼하게 매운맛이라

개인적으로 극호였습니다.

 

 

당분간 치킨은 바른치킨으로 정착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