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순대국 맛집 대치순대국 상동점

2021. 11. 25. 16:40쩝쩝박사

부천에서 유명한 순대국 맛집.

대치순대국

 

부천에만 있고 매장은 총 3곳.

 

 

송내역인근, 중동역인근

그리고 상동역인근 이렇게 3곳.

 

 

저는 상동역 부근 지점에서 사왔어요.

 

 

 

 

 

주워듣기로는

자녀분들이 분점을 운영하신다고.

 

송내역 둘리의거리 근처에 있는 매장이 본점

 

 

상동역 - 중동역 매장 순으로 생긴듯.

 

 

상동역은 대치 2

중동역은 대치 3

 

 

 

 

 

밤10시까지만 영업.

 

10시 이후 포장만 가능한 지점이

근처에 있어요.

 

 

 

 

부천 대치순대국 메뉴판.

 

모든 메뉴 포장가능.

 

 

순대국 1인분 8,000원

가격대는 좀 있죠?

 

 

포장하면 공기밥이 안나가는대신

국물과 건더기 양념이 좀더 많아요.

 

 

포장 양은 고정되어있고

공기밥 원하시면 추가결제 !

 

 

 

 

 

저는 집에있는 겉절이를

맛있게 먹기위해 순대국을 산거라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ㅋㅋ

 

 

 

 

 

대치순대국 포장 구성

 

국물과 건더기를 따로 포장해줘요.

 

 

집에서 냄비에 한번 끓여먹는 방식.

 

 

끓여진걸 포장도 가능하니

주문할때 말씀드리면 되요.

 

 

깍두기, 겉절이와

매장에서 먹을때 주는

양념장, 다진마늘 등도

전부 챙겨주셨어요.

 

 

 

 

 

저는 아직 돼지 부속류는 별로 안조아해서

내장빼고 순대만 ! 으로 주문했어요.

 

 

순대10개정도 들어가네요.

 

 

 

 

냄비에 모두 넣고 바글바글 끓여

먹음직스럽게 뚝배기에 담았어요.

 

 

이 뚝배기양 X2

 

 

확실히 포장해다 먹으면

양이 어마어마해요.

 

 

 

 

 

간도 맞추고 감칠맛도 더해줄

양념장과 다진마늘, 청양고추

 

 

 



첨가물을 넣지않고

돼지사골을 12시간이상 푹끓인

대치순대국.

 

 

잡내없이 깔끔한 맛이라

순대국 초보자들이 먹기 좋은맛.

 

 

간도 거의 되지 않은상태라

저처럼 삼삼하게 먹는사람들이

딱 좋아할 맛이에요.

 

 

소금기 없이 잡내가 없다면

정말 깔끔한 국물입니다 !

 

 

 

 

 

순대도 맛있어요.

 

 

나중에 순대만 따로 사다먹고싶네요.

 

 

 

 

 

처음엔 본연의맛을 좀 즐기다

양념장풀어서 좀더 얼큰하게

후루룩 한그릇 맛있게 먹었네요.

 

 

역시 겉절이랑 찰떡궁합.

 

 

저 이번 엄마표 겉절이에 정말 진심.

 

 

이번주내내 매일 맛있게 먹겠습니다.

 

 

 

 

요곤 공기밥.

왜 두개냐 ㅋㅋㅋㅋ

 

 

집에 밥이 없어서 

공기밥 추가해서 사왔는데

집에서 포장된거 풀어보니

공기밥이 없지모에요?

 

 

순각 화가나서 매장에 전화했더니

너무 친절하게 사장님이 

집까지 가져다주심;;;

 

 

공기밥 하나 결제했었는데

공기밥 두개에 콜라도 하나

서비스로 같이주셨네요 ㅋㅋㅋㅋ

 

 

역시 장사 잘되는집은

다 이유가 있는것같습니다.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았던

대치순대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