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생활의달인맛집 대왕김밥 찐단골후기

2021. 10. 7. 17:10쩝쩝박사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인 김밥.

김밥은 간편식이지만 모든 영양소를 고루갖추고

맛있는 재료들로 만들어진

최고의 요리중 하나이지 않을까싶어요.

 

 

특별히 맛없기도 특별히 맛있기도 힘들지만

여러 김밥을 먹다보면

진짜 물리지않고 맛있게 먹을수있는 김밥이 있는데

그게 바로 오늘 포스팅하는 대왕김밥이에요.

 

 

 

 

 

위치는 구 부평롯데백화점 

현 부평모다아울렛 근처.

 

 

 

오랜만에왔더니 원래위치에서 100m 가량? 

바로 근처에 확장이전 했네요.

 

 

 

 

 

부평 생활의달인맛집으로도 유명한 

대왕김밥.

 

 

본관에서는 포장만 가능하고

매장에서 먹고갈수있는 별관이

또 바로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주말오전에 등산가는길에

김밥 4줄 포장하려고 거의 한시간 웨이팅한

지옥같았던 기억도 떠오르네요 ㅋㅋㅋ

 

 

주말오전에 꼭 필요하다면

전날 미리 주문해놓으세요.

 

 

주문받으십니다.

 

 

주말오전엔 대부분 단체포장손님이 많아서

웨이팅하는사람이 많지않아도

시간이 진짜 오래걸리더라구여.

 

 

 

 

 

오랜만에왔더니 가격도 500원씩 인상.

그래도 괜찮은 금액입니다.

 

 

 

 

 

분식 3대천왕 떡볶이 순대 어묵

김밥만큼 특별히 맛있진 않지만

가끔 사먹기도해요.

 

 

 

 

 

김밥속재료 준비하시는분

김밥마시는분

김밥써시는분

계산하시고 미리포장하시는분

분식코너

등등 직원분업이 엄청잘된곳.

 

 

 

 

 

 

부평 대왕김밥 시그니처가 우엉김밥인데

저는 당연히 우엉김밥이 기본김밥인줄알고

기본하나주세요.

라는 엄청난 말실수를...

 

 

우엉이 빠진 일반김밥을 사왔네요;;;

 

 

앙꼬없는 찐빵산격..

 

 

그래도 김밥천국 일반김밥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어쩔수 없이 전에먹었던 사진 소환.

 

 

이게 대왕김밥 우엉김밥.

 

 

우엉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데

감칠맛과 적당한 간이 넘 좋아요.

 

 

이것만 딱 먹었을땐 이걸 굳이 줄서서 사?

라고 생각할수있지만

다른 일반 김밥과 함께 맛본다면..

이제 다른 일반 김밥 못묵어요 ㅋㅋㅋ

 

 

 

 

 

밥의 찰진 정도도 딱 좋고

우엉이 맛있어서

참치김밥에도 우엉이 들어가서

참치김밥도 대왕김밥께 더 맛있어요.

 

 

몇년째 변함없는맛 또한

이집이 진짜 달인임을 인증하는듯하네요.

 

 

부평역 가까운곳에 있으니

근처 지나거나 집이 인근이라면

한번 자셔보시길 적극 권장 및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