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시장 수산물가게 선아네 활새우 사다 새우소금구이

2021. 9. 26. 22:30쩝쩝박사

평소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꼽자면

새우가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사람인지라

활새우가 나오는 가을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번주말 소래포구에 갈까 하다

집에서 가까운 부평종합시장 

부평깡시장 수산물가게에 새우를 사러 다녀왔어요

 

 

 

 

'선아네' 라는 가게인데

제철 수산물을 취급하는데 

매번 선도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해

종종 찾는곳이에요.

 

 

역시나 국내산 양식 활새우도 있었고

시세도 소래포구랑 같네요.

 

 

왕새우 1kg 25,000원

 

 

 

 

 

그물망으로 팔딱팔딱 활새우를 떠서

봉투에 담아주시더라구여.

 

 

여기는 진짜 수조도 깨끗하고

수산시장 못지않게 취급하는 어종도 다양하고

역시 소래포구 안가고 가까운 시장으로 오길 잘했다 싶네요.

 

 

 

 

 

 

새우 3만원치 사서 지인집에서 소금구이로

넘 맛있게 먹었네요.

 

 

새우가 진짜 크더라구여. 

 

 

 

 

 

머리는 따로 모아서 버터구이로 !

 

 

감바스처럼 마늘까지 구워서 

넘 맛있게 먹었네요.

 

 

 

 

 

 

새우 몇마리는 생으로 남겨뒀다

다음날 해장라면에 넣어서 먹었네요.

 

 

역시 새우는 사랑입니다.